온누리상품권 환급 신청은 상품권 종류에 따라 신청 장소가 다르니, 아래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! 😊
1. 지류(종이) 상품권
- 전국 은행 지점에서 환급 가능해요.
- 60% 이상 사용 후 잔액 환급 신청이 가능하답니다.
- 주요 취급 은행: 국민은행, 신한은행, 하나은행, 우리은행, 농협은행, 새마을금고, 신협, 우체국 등
지류상품권 취급 은행 확인하기👆
➡️ 지류상품권 취급 은행 확인하기 (온누리상품권 공식 홈페이지)
2. 모바일 상품권
- 온누리상품권 앱(APP)에서 직접 환급 신청하면 돼요. (앱에서 "환급" 메뉴를 통해 신청)
- 유효기간 내 전액 환급 가능해요.
- (참고: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찾기는 앱에서도 가능합니다.)
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정보 확인👆
➡️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정보 확인 및 앱 다운로드 (온누리상품권 공식 홈페이지)
3. 카드형 상품권
- 안타깝지만, 환급이 불가능하답니다.
- 잔액은 가맹점에서 사용하여 소진해야 해요.
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정보 확인👆
➡️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정보 확인 (온누리상품권 공식 홈페이지)
문의처
-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고객센터: 개인고객 1670-1600, 기업고객 1670-4007
- 오프라인 문의: 온누리상품권 앱 설치가 어려운 경우 가까운 은행 등 영업점을 방문하시면 된답니다.
온누리상품권 공식 홈페이지👆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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